고객님께........
데이터이전 과정중에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네요 ^^::
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 ㅠㅠ
마지막주문이 2009년 1월 이전인 고객님들의 적립금 데이터가 손실되어
적립금이 0원으로 처리된것 같습니다.
현재 확인해 본 결과 2009년 1월 이후에 주문하신 고객님들의 데이터는
정상적으로 이전되었습니다.
마지막 주문이 2009년 1월 이전인 분들은 고객게시판에 아이디와 성함남겨주시면
적립금을 정상 복구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.
거듭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 ㅠㅠ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적립금이 다 없어져 버렸네요5천원가량 있었는데
비밀번호 수정해야된다고 메일이 와서 수정했는데..
적립금 내용이나 이러건 공지가 없더니 갑자기 다 리뉴얼하고
적립금을 없애 버리셔서 당황스러워요.그러시기전에 메일이나 공지나 통보하셨여야하는거
아닌가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